본문 바로가기

My Family

2008 여름 휴가...(뇌운계곡 고추잠자리 팬션)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뇌운계곡을 다녀 왔습니다.

이곳....많이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나름 가족들 또는 친구들과 함께 가면 즐겁게 놀 수 있는 곳인 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고추 잠자리라는 팬션은 목조 건물인데 의외로 내부 시설은 깨끗했답니다.보통 여름 휴가지에서 가장 짜증나는 건.. Bugs!!!!!!  근데 이곳은 모기는 거의 보이지 않는 다는 겁니다. 일단 밤이 되면 한 여름인데도 엄청 시원해서 에어컨이 필요 없는 곳입니다. 하여튼 벌래로 부터 자유로워서 ㅋㅋㅋㅋㅋ 좋았습니다.

좌측에서 두번째 방에 자리를 잡았는데,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도착해서 근처 면소재지로 막국수 먹으러 갔으나... 안습.. ㅠ.ㅠ  맛이 너무 없습니다.
평창, 봉평에 매밀이 유명하여 메밀국수가 잘 나올 줄 알았으나. 완전  대 실망입니다. 메밀국수를 먹으려면 새말 IC 내려오자마자 그 근처에 메밀국수집이 몰려 있는데 거기서 먹는게 나을 거 같습니다.

그리고 자리 잡아서 낮잠 자고 나서 물놀이 고고 했는데 비온 다음날이라.. 이거야 원.... 물살도 엄청나서 고생 했지만 역시나 아이들은 신나게 놀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ㅋㅋㅋ 즐거운 물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