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s up!!

오르지오 문 닫았구나 ㅠ.ㅠ

2001년 아마도 이때 쯤 오르지오 메일이 처음 오픈한 것으로 생각 된다.
그 전에 한메일에서 제공하는 ID@hanmail.net 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한메일은 처음부터 Web 방식으로만 메일 서비스를 제공 했었다.

이때만해도 01410을 VT 서비스를 사용하던 터라... 전화 요금의 압박이 엄청 심했었다. 메일 확인하고 보낼 때 마다 전화접속을 해야 한다니 무척 짜증스러웠다.

그래서 선택한 outlook express!!! 완벽한 대안이였다.
pop3 와 smtp를 이용하여 미리미리 메일을 작성해 두고 전화 접속 후 잽싸게 메일을 보내고 받았다.. 물론 전화요금은 절약할 수 있었다. 그러나 대부분의 무료 메일 서비스 업체들이  광고 수익 때문에 web 방식으로만 서비스를 하니 나로서는 절망이였다. 이때 오르지오는 단비였다.

그러나 오늘 간만에 오르지오를 들어가보니.문 닫았다. Domain도 팔린거 같다 -_-; 데이터 복구가 안되는구나 하니. 엄청 열받는다. 한창 연애할 때 사용하던 메일인데 ㅠ.ㅠ
아~~ 진짜 짜증난다.